유용한 정보

(주)모리식품 백세 통오리..감동이야~

부엌놀이 2020. 5. 30. 23:15

며칠전 택배가 도착한다는 안내문을 받았다
지인이 여름을 맞기 전 보신을 위한
선물로 보낸다는 오리 고기였다
여름 보신용 닭고기. 오리 고기 아주 평범한 품목이다
그저 고맙다 덕분에 잘 먹겠다
으례적인 인삿말을 전했다
고기를 조리하기 전까지는...
남편과 작은 아들애는 오리고기 별로 선호하지
않는다

본격 밭 농산물로 초록 야채가 넘쳐 나는 시기이므로
토끼도 아니고 김치류와 야채만 먹고 살순 없으니
육류도 겉들여 먹어야겠기에 생오리 슬라이스에
약간의 밑간만하고 구워냈다
생산자 직송 상품이기에 당연 신선도는 최상이겠거니
단순히 생각했다
식탁에 올린 오리고기 그야말로 동났다
의외의 결과라 웬일로 오리고길 그리들 잘먹어?
물으니 오리 고긴데 너무 맛있단다
1회 고기 섭취량이 많은 편은 아닌지라
3번에 나누어 올린 생오리 슬라이스는
그야말로 완판??
내가 먹어도 오리고기가 별나게 깔끔하고 맛있었다
오리고기 특성상 기름이 많이 용출되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참 맛있게 먹었다

그 다음으로 함께 선물 받은 모리식품 백세 통오리
해산물과 불린 찹쌀 집에 있던 부재료들 넣고
푹 고아 내 맘대로 끓여먹는 오리 보양탕을
만들 참이었다
포장을 벗겨보니 감동이었다??
조리할 고기를 꺼내 놓고 감동? 하다니...
60이 가까운 나이에 수없이 고기를 접하고 손질해도
이렇게 소비자가 편리하도록 잘 손질된 고기를 보고
이런 느낌을 받아 보긴 정말 처음이다

보통 닭이나 오리고기 조리전에 손질할 것이
적지 않다
등뼈 부분에 낀 내장 잔여물. 꽁무니. 목 주변. 날개 끝의 기름 제거는 간단한 듯 보여도 덩치 크고
미끄럽기도 하다
다루기 번거롭고 복잡하고 귀찮은 작업이다

세상에나 어느곳 하나 손댈 곳 없이 정갈하고 말끔하게 잘 손질돼 더 이상 손 댈 곳이 없다
세상에나 이렇게 품을 많이 들여
육 가공품을 생산하는 회사가 있었다니..
그야말로 감동의 도가니다
이제 오리 고기가 먹고 싶다면 ..

(주)모리 식품의 오리 고기를 꼭 기억해 둬야겠다
031) 847 - 8535 (경기도 양주시 소재)

모리식품 회사의 사업자는 어떤 분일까?
경영자 마인드가 궁금해지기 까지한다 ㅋㅋㅋ
이 회사 어떤 상품을 생산 판매하는지
검색해 봐야겠다

암튼 오리고기 선택해 선물로 보내준 분께도
더 ... 때앵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