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동백꽃 빵... 파주 뮌스터담 카페 ~

부엌놀이 2023. 1. 1. 14:27

신년이다
아점으로 10:30분  떡만둣국을 끓여 먹었다
며칠전 맛집으로 소개된 동백꽃빵 카페를 갔다
매스컴을 타면 사람이 몰리기에 점심 시간 되기 전
입장 하기 위해 길을 재촉했다
네비에 티맵을 통해 목적지 뮌스터담을 향해 가고 있는
차량수가 40대로 나타난다한다
이른 시간부터 테이블 전쟁이 시작된 셈이다

시그니쳐 빵 동백꽃빵은 맛있다
공간도 넖고 쾌적하다
어린이들을 위한 눈 썰매장. 얼음 썰매장도 운영된다
제설기가 가동 되는데 날이 따뜻해 무지개가 관찰된다
집 가까운데 자연 을 접할수 있는 너른 대지에
운영되는 카페
별 관찰 하기 좋은 밤엔 종종 나뫄도 좋겠다

인테리어에 사용된 목재 정리함이 맘에 든다
요런걸로 물품 정리해도 좋겠다싶다

카페의 시그니쳐 빵인 동백꽃방 맛있네~

제빵실에선 부지런히 빵을 만들고있다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 멊고 비닐 하우스 재배지와 접해
시원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점도 좋다

뜨개 핸드백을 선물로 받았다
내가 인어공주도 아니고 이걸 우찌 들고 다니지??~
생각했다
암튼 선물 받은 것이니 들고 다녀야겠기에 들고 나섰다
그런데 들고 나서보니 기분이 괜찮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