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방

한 여름 더위를 식혀 줬던.. 과일 화채

부엌놀이 2023. 8. 24. 07:07

수박 화채를 만들어 먹고싶었다
사이다를 살까 환타를 살까 생각하던 중
원에서 오후 간식으로 과일 화채가 있었다
우유와 사이다를 부어 만들었다
뽀얀 빛깔에 담긴 과일도 예쁘고 맛도 좋고
사이다 또는 환타만 부어 만든 화채 보다
든든하고 분명 몸에도 더 좋을듯 싶었다



(수박. 귤. 바나나. 아오리. 천도
밭에서 따 온 잠외
블로섬님댁 딱복을 썰어 넣고
소금을 아주 쬐끔 넣고...)

(우유와 사이다를 붓고 얼음도 넣었다)

(뽀얀 액에 담긴 과일들과 얼음을 넣은 과일 화채
먹는 동안은 참 시원하고 즐거웠다)


요즘은 과일 값이 비싸 엄두를 못내지만
딱 한달 전쯤 만들어 먹었던 과일 화채 사진을 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