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남편 찬스, 아들 찬스 ~

부엌놀이 2023. 7. 24. 01:29

열흘전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뱓았다
현재 고지혈증, 골다공증 약을 복용중이고 당뇨는 요주의
상태다
생활중에 무릎 관절통과 발뒷꿈치 밑 발바닥 부분의
통증을 느끼고있다
나는 애초에 정형외과 진료를 시작으로  기왕증에 따른
몇가지  검사를 종합 병원에서 하길 원했다
냠편은 따로 따로 과별 예약해 검사를  받는것 보다
종합 건강 검진을 받아 보는게 더 효율적이라머 건진을 권했다
예약일을 알려주며 본인도 같이 건진 신청을 했고
건진비는 각기 부담하자고 이른다
검사비가 고액이니 자신이 다 지불 할수가 없단다

엥?
문제 있는 나만 받는게 아니고 괜스레 2인 예약 ~
생각해 보니 남편도 개인적으로 건진을 뱓아 본 일이없다
마지막 근무지로 강남세브란스 건진센타 근무후  퇴직 했음에도

나는 경동맥 . 유방. 복부. 자궁 초음파
폐를 비롯해 4군데 CT 촬영. 골다공증. 위. 대장내시경.
맘모그램과 심전도.세세한 소변. 혈액을 검체로한 검사와
신체 계측. 안과. 청력 검사를 받았다
엊그제 스마트 폰으로 건진 결과를 받았다
8월 2일 재방문해 전체적인 결과 상담이 예정돼 있는데
다행히도 새로운 질환은 발견되지 않았다


((하루 30명에 예약으로 받는 건진 센타는1:1 안내로 약 3시간에 걸처 검사가 진행된단다)

(금속 공예 작품이 좀 독특하게 공간을 꾸미고있다)

(대장 검사 전 장 청소를 위한 약 복용 절치를 거쳐야한다)

(난생 처음 CT 촬영을 했다)

(건진 센타는 대체적으로 넓직하고 쾌적하다
강남 세브란스 답게 ....)




홈쇼핑 채널을 보다가 맛사지기를 하나 장만했다
사용도 비교적 간단해 보이고 미용 맛사지기  가격으론
크게 부담이 없다 생각됐다
이제껏 사소하게 구입해 쓰던 전원을 쓰지 않는 다양한 도구들은 있지만 큰 맘 먹고 구입했다
내겐 아주  드문 일이다

동료 직원중 유난히 밝고 빛나는 얼굴의 소유자가 있어
화장품은 무얼 쓰고 있나 물었다
특별히 선별해 쓰진 않는 것 같았다
관리를 받느냐 물었더니 90만뭔씩 결제하며 꾸준히 관리를 받는단다
효과는 물론 같을순 없겠지만 그에 비하면 관리기는
부담이 덜 된다는 생각이다

건강 검진 비용은 내가 지불 했지만
남편 찬스로  감액 되었고 맛사지기는 아들이 직원 혜택으로 얼마간  감액 뱓았다

마사지기가 도착한지 일주만에 개봉해  보니


아주 작은 글씨로 빼곡하게 사용법이며 주의 사항이있다
안내에 따라 시연해 보니  음성 안내가 나오고
5분 뒤엔 자동으로 꺼진다
(※ 목젓. 눈 부위는 사용을 금하란다)

틈틈히 이용해  변화가 생기는지 확인해 봐야겠다